블랙핑크의 '배틀 그라운드 모바일' 인게임 콘서트가 23일 시작된다고 합니다.
- 인게임 콘서트란 온라인 게임 속에서 여는 가상 콘서트를 말합니다.
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'블랙핑크 X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22 인 게임 콘서트 : [더 버추얼]'(BLACKPINK X PUBG MOBILE 2022 IN-GAME CONCERT: [THE VIRTUAL]) 은 23일 오전 3시(한국시간 기준) 북남미 지역을 시작으로 아시아, 유럽, 아프리카 등지에서 차례로 오픈된다고 합니다.
국내에서는 7월 23일과 2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,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각각 두 차례 개최되고 7월 30일과 31일 이틀간은 24시간 내내 관람 가능합니다.
이 콘서트는 게임회사인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손을 잡고 가상세계에서 열리는 콘서트로서 지수, 제니, 로제, 리사 4인 멤버의 3D 아바타는 물론 입체적 사운드와 환상적인 무대가 기대되고, 가상세계인만큼 그 안에서 현실보다 더 스펙터클한 장면들이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.
또한 팬들의 참여도 가능합니다. 유저들은 실제 콘서트를 관람하듯이 음악에 맞춰 응원봉을 흔들 수 있고, 안무를 함께 따라 출 수 있다. 또 공연 중 '버블 효과'가 발생하면 그 위에 올라타 멤버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.
블랙핑크의 컴백을 앞두고 가상세계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이 콘서트의 예약자는 전날 500만 명을 돌파하였다고 합니다.
한편 YG는 블랙핑크는 8월 컴백 준비에 돌입했습니다. 이달 중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하고 8월에 신곡을 발표하고 연말까지 월드투어에 나선다고 합니다.
댓글